‘다이어트 셀렉트샵 달라’ 외부 이미지(좌측)과 내부 이미지 .
요즘 경기 침체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궁지에 몰렸다. 특히 리테일업계의 자영업은 치열한 경쟁으로 특별한 아이템 혹은 이색적인 면모를 보이지 않는다면 창업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니즈를 사로잡은 ‘다이어트 셀렉트샵 달라’가 리테일 업계에서 보기 힘든 호황을 누리고 있다.
‘다이어트 셀렉트샵 달라’는 저당, 저칼로리, 제로, 글루텐 프리, 대체당 등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1,200종 이상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무료 소스 시식존을 제공하여 새로운 경험을 찾는 고객에게도 매력적인 장소로 자리잡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신규 창업 혜택을 제공 하고 있는 ‘다이어트 셀렉트샵 달라’ 창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깔끔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각종 건강, 다이어트 식품들로 무장한 ‘달라’는 입점 매대를 찾기 어려운 파트너사들은 물론 가맹점주와 본사의 상생구조에 초점을 두었다.
‘달라’는 현재 한시적으로 가맹 로열티 할인, 가맹비와 교육비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 폐기 비용을 제공하여 가맹 점주의 부담을 완화하고 있는데, 이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가야한다는 본사의 상생 방침이 돋보이는 지점이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